조회 수 10359 추천 수 104 댓글 16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노래 오감자
녹음 오감자
믹싱 오감자
가사 Eien
번역 고결
로고 에니포
TV 영상 양파
Full 영상 양파
Full 음원 받기 http://team-aria.net/?module=file&ac...le_srl=373
공개일 2015-06-27





daumVodCapture_1분17초.jpg


TV踰꾩쟾대吏


그대 지금 생각하는 이는 나 아닌 누군가

그렇게도 그대에게 소중한 건가요

창문을 넘어들어오는, 아 저녁 바람에

아직 잊기 힘들어 그 사람의 얼굴이 맴돌아

차가웠던 빗속 젖어가던 나에게 손 내민 건

오직 그대뿐 따듯했던 순간 잊을 수 없어요

아직 잊기엔 온기가 남아 흔들리는 나를 붙잡아요

이렇게나 닿고 싶지만 닿을 수 없어

그대 지금 무얼 하든지 나를 만나러 와줘요

그대에게 소중한 내가 될 수 있다면

그 어떤 슬픔들도, 그 어떤 아픔이라도

그대를 위해 이겨낼 수 있을 거예요

아직 그대를 원하는 나예요


踰꾩쟾대吏


그대 지금 생각하는 이는 나 아닌 누군가

그렇게도 그대에게 소중한 건가요

창문을 넘어들어오는, 아 저녁 바람에

아직 잊기 힘들어 그 사람의 얼굴이 맴돌아

차가웠던 빗속 젖어가던 나에게 손 내민 건

오직 그대뿐 따듯했던 순간 잊을 수 없어요

아직 잊기엔 온기가 남아 흔들리는 나를 붙잡아요

이렇게나 닿고 싶지만 닿을 수 없어


그대 지금 무얼 하든지 나를 만나러 와줘요

그대에게 소중한 내가 될 수 있다면

그 어떤 슬픔들도, 그 어떤 아픔이라도

그대를 위해 이겨낼 수 있을 거예요

받아지지 못한 마음에 다시 상처는 깊어져 가고

차라리 그대를 미워하는 게 마음 편할 것만 같아

이렇게나 아파하면서도 그대에게 다가가는 내 맘

늘 이렇게 외로움의 뒤편에 서 있어

그대 지금 생각하는 이는

나 아닌 누군가 이렇게도 그대만을 원하는 나인데

올려다본 밤하늘 별들이 애처롭게 바라봐

여기에 그대가 함께 있어준다면

그렇게 된다면 좋을 텐데


그대 지금 생각하는 이는 나 아닌 누군가

그렇게도 그대에게 소중한 이는 누구인가요

그대 지금 무얼 하든지 나를 만나러 와줘요

그대에게 소중한 내가 될 수 있다면

그 어떤 슬픔들도, 그 어떤 아픔이라도

그대를 위해 이겨낼 수 있을 거예요

아직 그대를 원하는 나예요

아직 그대를 원해요


다운로드






  • ?
    CrowS 2015.06.27 20:02
    꺅!
  • ?
    로드바이크 2015.06.27 20:02
    오오오... 기다렸습니다
  • ?
    수박맛메로나 2015.06.27 20:04
    첫소절 듣고 소름돋았어요
    좋네여 ㅎㅎ
    어서어서 풀버전이 나오는 그날까지
  • ?
    백금 2015.07.01 21:04 SECRET

    "비밀글입니다."

  • ?
    Free 2015.06.27 20:20
    사스가.. 오갓자님 너무 좋네요...bb
  • ?
    마요라 2015.06.27 20:47
    너무좋아요...
  • ?
    무지개비타민 2015.06.27 21:15
    와~~나도 모르게 흥얼거리게 되네요ㅎㅎ
    3일이 빨리 왔으면^^
  • ?
    지민군 2015.06.27 21:25
    저도 듣는데 계속 듣게 되네요^^
  • ?
    MOERu 2015.06.27 21:39
    시험공부 끝나고 마비노기 하는도중에 '아 그러고보니 오늘 신작공개네' 라는 생각에 로그인하고 듣자마자 씹감동.
  • profile
    리카레이나 2018.02.11 01:36
    오님도 마비노기 하세요? 무슨서버에요? 저는 하프에요
  • profile
    박카스 2015.06.27 21:39
    와....소름돋았습니다ㅠㅠㅠ
  • ?
    내폰후짐 2015.06.27 21:45
    오 역시 오감자님 넘 좋아요 ㅎㅎㅎㅎ
  • ?
    윰님 2015.06.27 22:59
    처음 들어보는건데 와..첫 소절부터..!
  • ?
    탸따디 2015.06.27 23:10
    와.. 미쳤다
  • profile
    dlrhksdn00두부 2015.06.27 23:44
    와아,.진짜 와..라는 말밖엔 안나올정도로 소름돋게 노래 잘부르신다,.
  • ?
    아르시젠 2015.06.28 00:04
    회원가입한 날 업뎃이라니 저는 운이 참 좋은가봐요 ㅎㅎ 역주행 끝내고 돌아오니 새 노래가 있네요
    고음부 처리 정말 좋았어요~ 노래도 믹싱도~
    풀버전 기다리겠습니다~
  • profile
    하이스쿨DXD 2015.06.28 00:19
    정말로 대단하심
    다음작품도 정말 기대합니다
  • profile
    title: 행운을부르는RealCircle 2015.06.28 00:31
    선추천 후감상 .
  • ?
    jong 2015.06.28 00:38
    너무 좋아요, 풀버전이 기대 됩니다~
  • ?
    jong 2015.06.28 00:39
    너무 좋아요. 기다려집니다~ 매번 고생이 많네요~ 화이팅이욤~
  • profile
    청하 2015.06.28 03:04
  • profile
    청하 2015.06.28 03:04
    오감자님 팬인데
    감동했어요 너무 좋아요
    빨리 풀버전 듣고싶어요ㅠㅠ
  • profile
    프랜 2015.06.28 04:06
    말할 필요없이 완전 짱이고 빨리 풀버전 나왔으면 좋겠네요.
  • ?
    4월후아유 2015.06.28 09:48
    풀버전 너무 기대되요~
  • profile
    아온이 2015.06.28 10:46
    좋네요!!(짧고 굵은 한마디)
  • profile
    유노하 2015.06.28 14:48
    기대했던거보다 훨씬 좋네요 완전 잘부르셨어요
  • ?
    윤비 2015.06.28 15:27
    역시 오감자님ㅠㅠ!! 풀버전도 빨리 듣고싶네요!
  • ?
    안녕안녕안녕 2015.06.28 15:56
    tho5름 돋고갑니다
  • profile
    류월영 2015.06.28 22:10
    오감자님 목소리 너무 좋으시다~
  • ?
    밀크맛오유 2015.06.29 01:56
    하...소름 감동ㅠㅠ완전 져아♡
  • ?
    잡다해요 2015.06.29 13:34
    으아 이거 너무 좋아요 짱짱
  • ?
    곰쭉 2015.06.29 23:27
    와 너무 좋다!!!!!!!!!!!!!!
  • ?
    라박 2015.06.30 00:27
    이 원곡 너무 좋아하는데 진짜...대박이네욛ㄷㄷㄷㄷ 원곡초월인듯....
  • profile
    적마탄난쟁이 2015.06.30 01:34
    작품시작전에 나레이션은 노래부르신 보컬분이하시는건가요??
  • profile
    봉서넙 2015.06.30 09:16
    헐 ㅋㅋㅋㅋ 처음들어봤는데.. 좋아서 원곡도 찾아봤더니 더빙이 더 애틋하게 들리네요 ㅜㅜ 풀버전 기대돼요!
  • profile
    Neria 2015.06.30 14:22
    역시 오감자님 목소리도 좋습니다. 어라... 순간 신앙이 흔들릴뻔....시정신차리자 네리아!!
  • ?
    탐수 2015.07.01 08:48
    와...첫소절 듣자마자 팔,등에서 소름이...ㅂㄷㅂㄷ
    이건 필히 다운!! 핰...홍보 많이 하고 싶은 노래!!
  • ?
    페페 2015.07.02 12:51
    내일 공개된다!
  • ?
    기름진땅 2015.07.02 15:19
    노래 완전 좋아요!
  • ?
    잡다해요 2015.07.02 18:51
    내일 내일인건가 후후
  • profile
    나도야바람 2015.07.02 23:22
    이거 빨리 다운받고 싶네요
  • ?
    RadAyer 2015.07.03 11:14
    소름....
  • ?
    잡다해요 2015.07.03 17:09
    으아 아직도 안다운이ㅏ라니 어어워어어엉
  • ?
    remonia 2015.07.03 19:30
    잘 듣고 가요!
  • profile
    르테 2015.07.03 20:36
    원곡 들으며 기다리는 중…, 뿌우 @_-
  • ?
    Rhyneid 2015.07.04 00:05
    으아앗!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 모험이지, 그렇지? 잖아?! 이거 여러 더빙팀에서 더빙 시도했지만 결국 만족스러운 개사는 제대로 본적 없는데 기대되네요.(그나마 건질만했던게 로고가 일판 애니 로고와 재현률 높게 한글화된건 있었지)
  • ?
    금지문화상품권 2015.07.04 00:26
    목소리 진짜 너무 좋으심
  • ?
    나다 2015.07.04 00:36
    드디어 다운이!!ㅜㅜㅜㅜ
  • profile
    르테 2015.07.04 00:37
    키야ㅏ아아... 노래에 취한다!!!
    잘 듣고 갑니다!! 역시군요!
  • profile
    적마탄난쟁이 2015.07.04 01:49
    여태안자길잘햇으 ㅠㅠ
  • ?
    Shkai 2015.07.04 01:55
    잘듣겠습니다.
  • ?
    RadAyer 2015.07.04 10:53
    이거 들을 수록 소름입니다.
  • ?
    내폰후짐 2015.07.04 12:22
    풀버젼 넘 소름이다 ㄷㄷ.......
  • profile
    몽카쿵 2015.07.04 16:33
    진짜 좋아하던 곡인데 ㅠㅠ 이렇게 완벽하게 개사를 해주시다니 ㅠㅠㅠ
  • ?
    페페 2015.07.04 18:15
    그만둬! 이이상은! 원곡이 불쌍해 ㅠㅠ!
  • ?
    시이렌 2015.07.04 20:13
    노래 진짜 좋아요!!
  • ?
    바보사랑 2015.07.04 23:57
    진짜 듣자마자 오감자님 팬 됐어요ㅠㅠㅠ 어떻게 이런 목소리를 내실 수 있는지....듣는내내 감동입니다ㅠㅠ
  • ?
    정크 2015.07.05 19:57
    좋아요 ㅎㅎ
  • ?
    핀투리키오 2015.07.05 23:34
    잘 들었습니다
  • profile
    title: 행운을부르는RealCircle 2015.07.06 21:10
    풀버전 ㅎㄷㄷ합니다 ㅎㄷㄷ
  • ?
    무지개비타민 2015.07.06 21:11
    와!! 짱!! 잔잔하고좋아요^^
  • ?
    실루미엘 2015.07.06 21:18
    오오!! 굉장히 마음에 들던곡인데 상상 이상입니다!!
  • ?
    쫑이 2015.07.06 21:57
    기다렸습니다. 풀버젼!!
  • ?
    미뇽이 2015.07.06 23:01
    듣기 좋아요^^
  • ?
    궁극생물 2015.07.06 23:30
    와.. 이거 제법 오래전에 잠깐 보구 노래좋구나 했었는데 첫소절 듣자마자 바로 처음 들었을때 보다 더 확 뭔가 오는거 같아요 뭔가가 ㅇㅅㅇ
  • ?
    헤너 2015.07.07 00:05
    너무 좋아요!!
  • profile
    눈의밑 2015.07.07 01:11
    오감자님 짱짱걸!!
  • ?
    man9704 2015.07.07 01:43
    애니는 본적 없는데 노래는 정말 좋네요..
  • ?
    처음 2015.07.07 02:03
    좋은작품감사합니다~
  • ?
    디히 2015.07.07 09:29
    Just be friend 때도 그렇고 음색이 너무 좋네요 v
  • ?
    yellow3127 2015.07.08 00:47
    좋당
  • ?
    누리소라 2015.07.08 20:25
    소름돋아요 ㅎㅎ
  • ?
    비유 2015.07.08 21:50
    와 목소리.. 이런 몽환적인.. 취향이네요ㅠ
  • ?
    동군 2015.07.09 01:25
    크흥 대단하십니다들
  • ?
    haci 2015.07.10 20:48
    와...
    훈련소갓다와서 와보니... 비색 op라니...
    네 top2 노래인데.... 오감자님이 레알.... 와... 말이안나옵니다... 원작을 그냥 초월을 아주 그냥 와..... 소름....
  • ?
    브qm 2015.07.11 18:46
    잘듣고 가요~
  • ?
    조조 2015.07.11 18:50
    잘듣고 가요~
  • ?
    베니아더 2015.07.18 00:23
    대박..
  • ?
    로누엘 2015.07.19 23:10
    잘듣고가요~
  • ?
    노이스 2015.07.20 13:30
    우와~ 완전 소름~~!! 진짜 오프닝을 듣는 것 같아요~!! 다운 받아갑니다~
  • ?
    지승민승지 2015.07.24 01:00
    매일 매번 더빙곡듣고 소름돋아갑니다
  • profile
    Rena 2015.07.24 19:02
    원곡과는 다른 분위기의 곡! 그게 더 마음에 듭니다
  • ?
    라인드 2015.07.26 21:50
    다운이안되 ㅠㅠ
  • ?
    향냥 2015.08.07 11:30
    저기..이거 다운 받았는데 컴퓨터에서만 들을수 있나여?/ 핸드폰으로 보낼수 없어여??ㅇㅅㅇ 핸드폰으로 옮기는 법을 모르겠네여,,;;이 노래 진짜 원곡을 뛰어 넘는것 같아여!!!!
  • ?
    넹넹 2015.08.10 22:57
    너무좋아요
  • profile
    잉지 2015.08.11 02:16
    너무 좋아서, 여기에 가입했어요. 정말 잘 부르세요 ㅠㅠ 이렇게 좋은 노래 감사드려요!
  • profile
    Ciel 2015.08.11 15:24
    너무 좋아요.
  • ?
    초히 2015.08.13 02:42
    이 노래로 가입...원곡보다 좋다
  • ?
    신아 2015.08.15 04:07
    대박......
  • ?
    Atype 2015.08.18 18:11
    역시 오감자님...첫 소절 듣자마자 소름...ㄷㄷㄷㄷㄷ
  • ?
    오트밀 2015.08.20 23:47
    이거 들을려고 가입했습니다 ㅠㅠㅠ 정말 더빙 최고에욤!
  • ?
    금사작 2015.08.22 20:41
    노래가 너무 좋아서 가입까지 하게 됐어요 ㅠㅠㅠ
  • profile
    피자모짜렐라 2015.08.24 00:14
    소름돋게 좋네요 진짜로..
  • profile
    wanderer 2015.08.29 16:47
    애니를 본적은 없지만 정말 노래 잘부르시네요...
    음색도 너무 좋고 노래도 좋고 가창력도 ㄷㄷ
    최고에요 ㅠㅠ
  • ?
    스라 2015.09.03 15:02
    잘부르시네요ㄷㄷ
  • ?
    망망12 2015.09.08 00:19 SECRET

    "비밀글입니다."

  • ?
    fatal 2015.09.19 16:29
    와........다운
  • ?
    희나리 2015.09.20 19:31
    원곡을 안 들어보고 바로 들었는데 진짜 첫소절부터 소름이 쫙 끼쳤습니다ㅠㅠ 노래가 너무 좋아서 애니까지 보러 갔답니다..
    특히 고음 처리 때 가성(?)으로 해주신 부분 진짜 취향저격입니다 ㅠㅠ 팀 아리아 사랑해요 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잘 듣구 가요 !!
  • ?
    닭아야옹해바 2015.09.23 13:42
    노래 감성 끝내줘용 +_+
  • profile
    예감자 2015.09.27 02:28
    진짜 노래와 오감자님 목소리듣고 푹 빠졋습니다
  • ?
    백년가 2015.10.03 21:38
    잘듣고 갑니다
  • profile
    시로유키 2015.10.04 22:39
    감사히 잘 받아가요
  • ?
    소오름 2015.10.08 14:08
    으아 소오름.!!!!!!!!!!!!!!!!!!!!!!!!!!!!!!!!!!!!!!!!!!!!!!!!!!!!!!
  • ?
    TAVXCVFDE 2015.10.25 21:04
    잘 듣고 가겠습니다.
  • ?
    카이12 2015.11.05 16:13
    소름 돋아서 좋았습니다
  • profile
    크쉐 2015.11.05 17:50
    노래 너무 잘부르고 잘 듣고 갑니다!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 ?
    아라리 2015.11.16 23:27
    잘 들었습니다^^
  • ?
    신일 2015.11.18 02:06
    노래 잘듣고갑니다!!
  • ?
    유화 2015.11.20 22:56
    노래가 완전 좋네요 !!! 너무 잘 부르신듯
  • profile
    마나미 2015.11.22 13:11 SECRET

    "비밀글입니다."

  • ?
    소해 2015.11.22 15:38
    2기 op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 profile
    스니쿠야마 2015.11.22 21:47
    유튜브 에서 들었지만 다시 들어 봐도 좋은것 같네요 목소리 너무 좋아요....ㅎㅎ
  • ?
    뻥이래 2015.11.22 21:47
    노래 정말 좋습니다!
  • profile
    dlrhksdn00두부 2015.12.07 22:16
    노래 너무 좋아요///♥♥
  • profile
    달스 2015.12.07 23:46
    후지타 마이코 ㅠㅠ 비색의 조각 덕분에 알게된 가수로서 슬플때나 그럴때 한번씩 듣고 하는데 후지타마이코랑 다른 느낌으로 좋네요 ㅠㅠ..ㅎㅎㅎㅎㅎ
  • ?
    hun이 2015.12.17 01:16
    감사합니다 항상 잘듯고있고 응원하고 있어요
  • profile
    푸르피리 2015.12.18 18:09
    모르던 애닌데 노래가너무좋아 ㅠㅠ 정주행해야겠어!
  • profile
    맹꽁이 2015.12.28 13:59
    너무 잘 부르세요^^ 대단합니다!
  • ?
    졸린사슴 2016.01.03 22:35
    음원 잘 받아 갈게요 ㅎㅎ
  • profile
    Celltrion 2016.01.22 15:51
    다운받았습니다!
  • ?
    2민 2016.01.24 17:43

    정말 최고에요!!

  • ?
    빈상자 2016.01.28 23:48
    소름...
  • ?
    빈상자 2016.01.28 23:48
    소름...
  • ?
    무명 2016.02.09 04:37
    원곡도 좋지만 더빙곡도 좋아요.즐겁게 감상하고 갑니다~
  • profile
    이드 2016.02.18 19:50
    ?????????????????????
  • ?
    민트민트 2016.02.22 15:20
    정말 완전 짱입니다
  • ?
    박병현 2016.02.27 09:58
    잘듣고 가요 ~~
  • ?
    박병현 2016.02.27 09:58
    잘듣고 가요 ~~
  • profile
    Rell 2016.03.11 06:06
    감자파이팅!
  • ?
    Root 2016.04.03 11:01
    잘듣고 가요~목소리 너무 좋아요~
  • profile
    9mh 2016.04.10 13:50
    와 이거 진짜 듣기 좋네요 대박이다
  • ?
    WLionW 2016.04.23 17:44
    이거 애니는 모르는데 노래는 엄청 좋네요..... 애니 찾아서 봐볼까나..
  • profile
    은환비찬 2016.04.24 23:38
    헐...분위기 완전 좋습니다!!!
    첫소절부터 분위가가 딱!!!
    정말로 잘 부르셔서 감동했습니다 ㅠㅠㅠㅠㅠ 모르는 작품의 노래이지만 언젠가 꼭 찾아봐야겠어요!!!
  • ?
    백호제 2016.05.15 13:58
    잘 듣고 갑니다 ^^
  • ?
    딸기잼 2016.05.24 00:53
    잘듣고갑니다
  • ?
    판록 2016.05.25 22:14
    와......우리나라에 이란 단체가 있다는 것이 놀랍다...
  • profile
    링링 2016.06.10 02:34
    잘듣고 갑니다~~
  • ?
    애니바라기 2016.06.25 00:35
    우연히 브금저장소에 갔는데
    오감자님이 부르신 더빙판 노래가 있네요
    이건 어떻게 된건가요?
  • ?
    mim 2016.06.29 22:03
    크으... 계속듣다가 저도모르게 감정이입하게되네요ㅎㅎ짱짱!!
  • profile
    츠나LOVE 2016.07.21 00:41
    잘들었습니다♡
  • ?
    Pera 2016.07.30 15:24
    잘들었습니다.
  • profile
    실로 2016.08.18 16:33
    도입부부터 정말 너무 좋은 노래...
  • ?
    텔시아 2016.08.23 14:47
    노래잘한다
  • ?
    텔시아 2016.08.23 14:48
    노래 진짜 잘하시네요 잘 듣고 갑니다
  • profile
    꽃빈 2016.08.23 23:00
    너무좋아요!잘듣고 mp3에 담아가서 잘듣겠습니다!
  • ?
    초코초코 2016.09.21 18:21
    비색의 조각을 더빙으로 듣다니 새롭네요ㅎㅎ잘듣고 가요
  • ?
    이레 2016.10.08 12:37
    노래 넘 잘 듣고 갑니다. 음색이 너무 예쁘세요
  • ?
    작은미소 2016.12.16 23:02
    잘듣고 갑니다
  • ?
    하쿠큐쥬상 2016.12.31 01:05
    와... 진짜 계속 반복 재생 하고있어요 넘좋아요
  • ?
    혈의 2017.03.09 23:14
    와 진입부분 소름..
  • ?
    살기힘들어 2017.03.19 14:26
    노래 정말 좋아요 ~~
  • ?
    살기힘들어 2017.03.21 10:37
    잘 듣겠습니다
  • ?
    바이언마이스터 2017.04.25 11:27
    감사합니다
  • ?
    너굴맨 2017.04.26 12:33
    감사합니다
  • ?
    제인티 2017.05.16 02:13
    잘듣고갑니다.
  • ?
    나는미소년 2017.05.23 21:18
    무지 좋다ㅠ
  • ?
    타츠사랑 2017.08.05 15:18
    잘 듣고 가여~
  • profile
    꽃빈 2017.08.27 00:41
    가사가 엉ㅁ청슬픈데ㅜㅜㅜㅜ진짜 감정이입 엄청되어었어요!!목소리가 크읍..ㅠㅠ굿입니다ㅠㅠ
  • profile
    톱니바퀴 2017.11.09 20:23
    잘 듣고 갑니다!
  • ?
    공작새 2018.02.04 15:35
    너무 잘듣고 갑니다
  • ?
    나무무덩이 2018.03.28 23:50
    너무 좋네요!
  • profile
    청원 2018.05.18 10:11
    너무 좋아요
  • profile
    청하 2018.07.17 05:06
    초월더빙 진짜
  • ?
    Eheh 2018.09.12 01:33
    추천!

  1. 은혼° 여는 노래 - 프라이드 혁명

    Reply200 Views29739 Votes155 노래유아 녹음shiz 믹싱손진 가사메르헨 번역고결 로고에니포 TV 영상인공지능 Full 영상하레 공개일2016-01-16
    Read More
  2. 이누x보쿠 SS 닫는 노래 - 낙원의 사진

    Reply79 Views6156 Votes30 노래Kyu 녹음Kyu 믹싱에니포 가사메르헨 번역고결 로고하레 TV 영상하레 Full 영상하레 공개일2015-12-12
    Read More
  3. 경계의 저편 여는 노래 - 경계의 저편

    Reply166 Views14845 Votes118 노래홍시 녹음홍시 믹싱Yupe 가사메르헨 번역roserica & 고결 로고에니포 TV 영상양파 Full 영상양파 공개일2015-09-19
    Read More
  4. 은혼' 닫는 노래 - 사무라이 하트(Some Like It Hot!!)

    Reply216 Views25306 Votes160 노래에니포 녹음에니포 믹싱에니포 가사키나기 번역roserica 로고에니포 TV 영상에니포 Full 영상에니포 공개일2015-09-05
    Read More
  5. 블랙 불릿 여는 노래 - black bullet

    Reply186 Views18444 Votes122 노래프리 녹음프리 믹싱손진 가사메르헨 번역고결 로고하레 TV 영상하레 Full 영상하레 공개일2015-08-22
    Read More
  6.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여는 노래 - 푸른 서표

    Reply157 Views14101 Votes116 노래Kyu 녹음Kyu 믹싱에니포 가사키나기 번역roserica 로고양파 TV 영상태그 Full 영상태그 공개일2015-08-01
    Read More
  7. 비색의 조각 여는 노래 - 그대

    Reply164 Views10359 Votes104 노래오감자 녹음오감자 믹싱오감자 가사Eien 번역고결 로고에니포 TV 영상양파 Full 영상양파 공개일2015-06-27
    Read More
  8. 마기 여는 노래 - V.I.P

    Reply123 Views11997 Votes62 노래에니포 녹음에니포 믹싱에니포 가사Eien 번역고결 로고태그 TV 영상태그 Full 영상태그 공개일2015-06-12
    Read More
  9. 괴물 이야기 여는 노래 - 연애 서큘레이션

    Reply227 Views19514 Votes163 노래프리 녹음프리 믹싱손진 가사일리 번역roserica 로고에니포 TV 영상에니포 Full 영상에니포 공개일2015-05-29
    Read More
  10. 아오하라이드 여는 노래 - 세계는 사랑에 빠져있어

    Reply194 Views17683 Votes125 노래홍시 녹음홍시 믹싱Yupe 가사DaiA 번역roserica 로고양파 TV 영상양파 Full 영상양파 공개일2015-05-15
    Read More
  11. 메카쿠시티 액터즈 여는 노래 - daze

    Reply190 Views21778 Votes156 노래레리언 녹음레리언 믹싱손진 가사Fancyier 번역roserica 로고에니포 TV 영상에니포 Full 영상에니포 공개일2015-05-01
    Read More
  12. 일상 두 번째 여는 노래 - 최고의 우정

    Reply166 Views14871 Votes111 노래프리 & 에니포 녹음프리 & 에니포 믹싱에니포 가사Fancyier (+프리 & 에니포) 번역roserica 로고하나밍 TV 영상양파 Full 영상에니포 공개일2015-04-17
    Read More
  13. 4월은 너의 거짓말 여는 노래 - 빛난다면

    Reply293 Views42317 Votes196 노래프리, 홍시, 레리언, 에니포, Kyu, Yupe 녹음프리, 홍시, 레리언, 에니포, Kyu, Yupe 믹싱Yupe 가사메르헨 번역roserica 로고양파 TV 영상양파 Full 영상양파 공개일2015-04-01
    Read More
  14.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닫는 노래 - secret base ~네가 내게 준 것~

    Reply317 Views36283 Votes229 노래레리언 & 홍시 & 프리 녹음레리언 & 홍시 & 프리 믹싱Yupe(본편), 레리언(예고편) 가사carrot(+DaiA) 번역roserica & 고결 로고양파 Full 영상양파 공개일2015-02-20
    Read More
  15. 월간순정 노자키 군 여는 노래 - 너 아니면 안 될 것 같아

    Reply178 Views22676 Votes80 노래에니포 녹음에니포 믹싱에니포 가사일리 번역에니포 로고에니포 TV 영상에니포 Full 영상에니포 공개일2015-02-06
    Read More
  16. 메구리네 루카 - Just Be Friends (piano ver.)

    Reply146 Views10863 Votes84 노래오감자 녹음오감자 믹싱오감자(믹싱), Yupe(마스터링) 가사귤잎사귀 그림진토깽 로고양파 Full 영상양파 공개일2015-01-23
    Read More
  17. 러브 라이브! School idol project 삽입곡 - Snow halation

    Reply143 Views21338 Votes93 노래프리, 레리언, 홍시 녹음프리, 레리언, 홍시 믹싱장씨(본편), 홍시(예고편) 가사일리 번역프리, 에니포 로고양파 Full 영상양파(영상편집), 무서운닭(자막) 공개일2014-12-25
    Read More
  18. 마크로스 프론티어 두 번째 여는 노래 - Lion

    Reply104 Views12553 Votes45 노래홍시 & 레리언 녹음홍시 & 레리언 믹싱에니포 가사Eien 번역에니포 로고진토깽 TV 영상양파 Full 영상양파 공개일2014-12-12
    Read More
  19. 길티 크라운 닫는 노래 - Departures ~당신에게 보내는 사랑의 노래~

    Reply162 Views21738 Votes125 노래프리 녹음프리 믹싱Yupe 가사Eien 번역에니포 로고진토깽 TV 영상Melody Full 영상양파 공개일2014-11-28
    Read More
  20. 코드 기아스 반역의 를르슈 R2 여는 노래 - WORLD END

    Reply50 Views8911 Votes16 노래에니포 녹음에니포 믹싱에니포 가사에니포 번역에니포 로고진토깽 TV 영상양파 Full 영상에니포 공개일2014-11-14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