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st

=집근처라 행복

노래연습해야지!한게 어제였는데.....

오늘 회식이라니.....(마이크 산 후 머리속에서 삭제한 데이터)

분명 술을 마실텐데 집가면 침대에서 안내려오겠죠.......??(시체 or 꿀잠)

 술을 좋아하신 않지만 주는 술은 거부 안해서(설득력 Zero)...

뭐... 집까지는 어떻게든 맨정신으로 가니까 상관 없을꺼에요....(개인적인 생각이라죠)

침대까지 가는길만 버틴다면야.........(아침에는 어쩔려고)

 

 

 

 

 

 

 

 

 

 

 

 

 

 

 

 

(곧 고졸하실 버들버들님과, 아루님에게... 술은 가족과 마셔서 술버릇 파악하세요... 안그러고 마셨다가는 하하...뒷일은 상상에[술버릇에 따라 상상을 초월할지도] )

Recommend 1 0 Not recommend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Profile image Kyu 2015.02.05. 11:12
사회생활에서 가장 힘든 술자리..... 조심해서 다녀오시고 내일 해장 잘하세요 ^^
제가 사는곳은 햄버거로 해장합니다 ㅎㅎ
월향 2015.02.05. 11:35
하.....저희는 해장따위.... 다음날 술마시자고 안불렀으면....ㅋㅋㅋ;;;;
술버릇이 자는거(집가서) 아니면 신나게 노는거라 다음날 일어나면 숙취가 별로 심하진 않더라구요!
버들버들 2015.02.05. 12:43
네 재수에 삼수에 사수에 오수까지 영원한 고3이되고싶다
월향 2015.02.05. 12:45
ㄴㄴ 재수를 해도 어차피 고3은 지났죠 하하....
재수부터는 아무것도 안하는 잉여인간이 될수도....(이렇게 생각하면 일하는게 맘편하긴 함)
버들버들 2015.02.05. 17:29
마음만은 고3이죠
월향 2015.02.05. 17:43
전 초딩할래요 ㅋㅋㅋㅋㅋ
버들버들 2015.02.05. 18:18
다 큰 어른이...
월향 2015.02.05. 18:51
10분에 2병씩....(벌써 1인당 2병....)
버들버들 2015.02.05. 18:52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할거야~
월향 2015.02.05. 20:43
버들님은 한계까지 마지마새요ㅜ...
마시면 저 처럼됨... ..(진심)
Profile image 시공좋아 2015.02.05. 15:56
내일을 위해 술 조심하세요!
월향 2015.02.05. 17:01
넹 ㅜㅜ 부장님이 주당이라......
살아남을수 있을지...(왜 목요일날 회식을 하는가...)
Profile image metea79 2015.02.06. 00:22
술자리 아.... 화이팅이요 ㅎㅎ 대신 먹을수도 없고ㅠㅠ 아님 술 좋아하시나요??
월향 2015.02.06. 08:09
하...... 취해서 그만마시려고 해도 그 타이밍에 한분씩 추가로 입장......
Profile image metea79 2015.02.06. 09:38
아... ㅋㅋㅋ
월향 2015.02.06. 10:02
자다깨서 회사...... 죽겠네요.......
Profile image metea79 2015.02.06. 10:42
ㅋㅋㅋ 술마신 다음날은 푹 자는게 해장인데 말이죠 ㅠ
월향 2015.02.06. 10:48
인간들이.... 금요일은 집에서 놀겟다고 꼭 회식한다하면 목요일..... 그리고 저는 술에 입문한지 얼마 안됬는데 말이죠.......(중딩때 한잔 마셨던건 비밀)
Profile image metea79 2015.02.06. 11:41
ㅋㅋㅋ 학생때랑 회식이랑 많이 다르죠 ㅋ
No. Category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자유 게시판 공지사항 [26] 에니포 16.05.22. 2006 34
Notice [팀 아리아 홈페이지 & 채팅방]에 대한 공지사항입니다. [44] 에니포 16.02.20. 12000 2
Notice 팀 작품사용에 대해서... (개사/노래/영상 등) [45] 에니포 16.01.17. 18217 1
Notice 홈페이지 회원가입 약관 및 개인정보보호처리방침, 전화번호 수집/이용동의 전문 [11] 에니포 15.11.15. 13464 1
Notice 팀 아리아 공통 규칙 [67] 에니포 15.11.15. 15002 14
3235 자유 글 흐핳하핳(멘붕).....그분이 오셨네 [8] 월향 15.02.04. 185 1
3234 자유 글 흐헝 ㅠㅠ [7] metea79 15.02.05. 251 0
» 자유 글 아.....오늘 회식이라네요........... [19] 월향 15.02.05. 140 1
3232 자유 글 오옷 드뎌 !? [14] metea79 15.02.05. 82 0
3231 자유 글 소주 3병이 한계인가... [17] 월향 15.02.05. 193 0
3230 자유 글 요즘 근황.... [4] 곰Doll2비류가 15.02.05. 149 2
3229 자유 글 미티가 생각하는 팀 아리아 홈페이지 꿀팁 - 1 [8] metea79 15.02.06. 246 0
3228 자유 글 에잉...노래 아직 안풀렸네요 [1] file Gyareng 15.02.06. 123 0
3227 자유 글 소드아트온라인 1기 2쿨 오프닝(로고변경,크레딧 tv size [4] 버들버들 15.02.06. 580 0
3226 자유 글 가위바위보 게임을 분석해보자 [10] 버들버들 15.02.06. 340 0
3225 자유 글 요즘 택배회사는 시간도 조종한다던데 [16] 월향 15.02.06. 247 0
3224 자유 글 에니포님 인기쟁이 [9] 월향 15.02.06. 197 0
3223 자유 글 출ㄹ첵ㄷㄷ [7] 여주 15.02.06. 212 0
3222 자유 글 좀있으면 노자키군 노래 나오네요!! [9] 받으세연 15.02.06. 135 0
3221 자유 글 미티가 생각하는 팀 아리아 홈페이지 꿀팁 - 2 [2] file metea79 15.02.06. 209 0
3220 자유 글 불평1 [7] file 다이아 15.02.06. 52 0
3219 자유 글 불평2 [6] file 다이아 15.02.06. 78 0
3218 자유 글 미티가 생각하는 팀 아리아 홈페이지 꿀팁 - 3 [4] file metea79 15.02.07. 136 0
3217 자유 글 이번 노자키군 노래를 듣고..... [1] 준이스 15.02.07. 153 0
3216 자유 글 가위바위보에 에니포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file 월향 15.02.07. 99 0
3215 자유 글 오늘자 가위바위보 후기 [6] file Gyareng 15.02.07. 125 0
3214 자유 글 가정적인 남자 버들버들입니다. [26] file 버들버들 15.02.07. 385 0
3213 자유 글 이제야 다운받아 지네요 ㅎㅎ [6] metea79 15.02.07. 96 0
3212 자유 글 이건 뭔가 억울해요... [3] 메르헨 15.02.07. 97 0
3211 자유 글 가위바위보.. 논란이 많은데 정리하죠 [2] Fancy 15.02.07. 101 0
3210 자유 글 미티가 생각하는 팀 아리아 홈페이지 꿀팁 - 4 [6] metea79 15.02.07. 269 0
3209 자유 글 이럴수가 ㅋㅋㅋㅋ [4] 닥군 15.02.08. 82 0
3208 자유 글 월간순정 노자키 군 듣고 바로 애니를봤는데. [6] file Kyu 15.02.08. 468 0
3207 자유 글 만화가랑 어시스턴트랑 .....ㅋㅋㅋㅋㅋㅋ(짤이 눈을 공격할수 있습니다) [5] file 월향 15.02.08. 1023 0
3206 자유 글 어머 죄....죄송해요 다 이겨버렸네요 ...... [23] file metea79 15.02.08. 2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