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 3병이 한계인가...

월향 | 자유 글 | Views 195 | 2015.02.05. 20:38
  • List
좀 따듰한재으서 마시니까 3병애 몸이 휘청휘청(글은 맨정신엔 써서 쪽팔려서 어케하나....)
따뜻한데서 마시는게 올만이라 텐션이 넘 올라갔당! ㅠㅠ(뇌는 제정신인데 몸이 텐션이 너무 올라간건 비밀이옵니다)
Recommend 0 0 Not recommend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버들버들 2015.02.05. 20:42
지금도 제정신이 아니신거같은데..
월향 2015.02.05. 20:44
자려구요...(안녕히주무세여)
버들버들 2015.02.05. 22:49
제꿈꾸세여★
월향 2015.02.06. 08:10
하하.....그래서 지금 머리가 깨지려하는건가요?!(숙취)
버들버들 2015.02.06. 08:31
쨍그랑!
월향 2015.02.06. 08:43
고통을 함께할 나이까지 1년 남았어요 ?
버들버들 2015.02.06. 08:53
1년이나 남앗네요^
월향 2015.02.06. 10:02
1년 그거 금방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뒤면 대학, 회사, 군대 3개중 하나라도 걸리기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image 구글링 2015.02.05. 23:12
저랑 주량 비슷비슷~~
숙취엔 꿀잠이요^^
Profile image metea79 2015.02.06. 00:30
ㅋㅋㅋㅋ 뭔가 상상이 가요 이 글쓰시는 월향님이요 ㅋㅋ
월향 2015.02.06. 08:12
그만마시려 할때마다 한분씩 오셔서 나 지금왔는데 한잔은 받아야지! 그 후에 정없다 2잔만 하자....(10분 뒤 다른사람입장....반복) 4~5병 마신듯(주는대로마셔서...)
월향 2015.02.06. 11:09
아...... ㅈ..... 글쓰고 이거 댓글만봐서 본문 이제봤는데...... 아...... 아...... 죽겠다.....(오타가....) 술만 마시면 손과 머리가 따로놀아... 내손에 술만마시면 나타나는 기생생물이라도 붙은건가......
Profile image metea79 2015.02.06. 11:42
ㅋㅋㅋㅋ '비밀이옵니다'가 뭔가 웃겨요 ㅎㅎ
월향 2015.02.06. 11:52
친한 누나들한테 하는 말버릇같은거라 ㅋㅋㅋㅋㅋ
(예시. 누님 그간 평안하셨습니까 등등)
Profile image metea79 2015.02.06. 12:39
ㅋㅋㅋㅋㅋ 재밌사옵니다
월향 2015.02.06. 12:42
꿀잼 ㅋㅋㅋㅋㅋㅋ
준이스 2015.02.07. 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ategory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자유 게시판 공지사항 [26] 에니포 16.05.22. 2097 34
Notice [팀 아리아 홈페이지 & 채팅방]에 대한 공지사항입니다. [44] 에니포 16.02.20. 12370 2
Notice 팀 작품사용에 대해서... (개사/노래/영상 등) [45] 에니포 16.01.17. 18634 1
Notice 홈페이지 회원가입 약관 및 개인정보보호처리방침, 전화번호 수집/이용동의 전문 [11] 에니포 15.11.15. 13787 1
Notice 팀 아리아 공통 규칙 [67] 에니포 15.11.15. 15343 14
3233 자유 글 흐핳하핳(멘붕).....그분이 오셨네 [8] 월향 15.02.04. 185 1
3232 자유 글 흐헝 ㅠㅠ [7] metea79 15.02.05. 251 0
3231 자유 글 아.....오늘 회식이라네요........... [19] 월향 15.02.05. 140 1
3230 자유 글 오옷 드뎌 !? [14] metea79 15.02.05. 83 0
» 자유 글 소주 3병이 한계인가... [17] 월향 15.02.05. 195 0
3228 자유 글 요즘 근황.... [4] 곰Doll2비류가 15.02.05. 152 2
3227 자유 글 미티가 생각하는 팀 아리아 홈페이지 꿀팁 - 1 [8] metea79 15.02.06. 247 0
3226 자유 글 에잉...노래 아직 안풀렸네요 [1] file Gyareng 15.02.06. 124 0
3225 자유 글 소드아트온라인 1기 2쿨 오프닝(로고변경,크레딧 tv size [4] 버들버들 15.02.06. 581 0
3224 자유 글 가위바위보 게임을 분석해보자 [10] 버들버들 15.02.06. 341 0
3223 자유 글 요즘 택배회사는 시간도 조종한다던데 [16] 월향 15.02.06. 247 0
3222 자유 글 에니포님 인기쟁이 [9] 월향 15.02.06. 199 0
3221 자유 글 출ㄹ첵ㄷㄷ [7] 여주 15.02.06. 212 0
3220 자유 글 좀있으면 노자키군 노래 나오네요!! [9] 받으세연 15.02.06. 136 0
3219 자유 글 미티가 생각하는 팀 아리아 홈페이지 꿀팁 - 2 [2] file metea79 15.02.06. 210 0
3218 자유 글 불평1 [7] file 다이아 15.02.06. 52 0
3217 자유 글 불평2 [6] file 다이아 15.02.06. 78 0
3216 자유 글 미티가 생각하는 팀 아리아 홈페이지 꿀팁 - 3 [4] file metea79 15.02.07. 136 0
3215 자유 글 이번 노자키군 노래를 듣고..... [1] 준이스 15.02.07. 156 0
3214 자유 글 가위바위보에 에니포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file 월향 15.02.07. 100 0
3213 자유 글 오늘자 가위바위보 후기 [6] file Gyareng 15.02.07. 125 0
3212 자유 글 가정적인 남자 버들버들입니다. [26] file 버들버들 15.02.07. 386 0
3211 자유 글 이제야 다운받아 지네요 ㅎㅎ [6] metea79 15.02.07. 97 0
3210 자유 글 이건 뭔가 억울해요... [3] 메르헨 15.02.07. 98 0
3209 자유 글 가위바위보.. 논란이 많은데 정리하죠 [2] Fancy 15.02.07. 101 0
3208 자유 글 미티가 생각하는 팀 아리아 홈페이지 꿀팁 - 4 [6] metea79 15.02.07. 270 0
3207 자유 글 이럴수가 ㅋㅋㅋㅋ [4] 닥군 15.02.08. 84 0
3206 자유 글 월간순정 노자키 군 듣고 바로 애니를봤는데. [6] file Kyu 15.02.08. 471 0
3205 자유 글 만화가랑 어시스턴트랑 .....ㅋㅋㅋㅋㅋㅋ(짤이 눈을 공격할수 있습니다) [5] file 월향 15.02.08. 1025 0
3204 자유 글 어머 죄....죄송해요 다 이겨버렸네요 ...... [23] file metea79 15.02.08. 230 0